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D-DAY] 신하균, 한밤중 날치기범과 길거리 추격전 포착!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5-06 14:21
등록일 2020-05-06 14:21

 

사진제공= 몬스터 유니온

[공감신문] 이재성 기자=‘영혼수선공’ 신하균이 한밤중 날치기범과 길거리 추격전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의사 가운을 벗고 ‘거리의 영웅’에 등극한 그의 분노 폭발 사이다 액션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숨어 있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늘(6일) 밤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 연출 유현기 /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날치기범을 쫓는 이시준(신하균 분)의 길거리 추격전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신하균이 9년 만에 의사 가운을 입고 ‘정신과 의사’로 돌아와 화제를 모은 ‘영혼수선공’이 드디어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극 중 시준이 정신과 의사도 아니고 팟캐스트 DJ도 아닌 ‘거리의 영웅’이 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사진 속 시준은 길거리에서 시민을 위협하는 날치기범을 향해 전속력으로 돌진하고 있는 모습이다. 불의 앞에 분노가 폭발한 시준은 무장한 날치기범과 위험천만한 대결에서 ‘원 샷 원 킬’의 사이다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드럽고 상냥한 미소의 소유자인 정신과 의사 시준이 아닌 밤중에 길거리를 활보하고 있던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정신과 의사, 팟캐스트 DJ에 이어 ‘거리의 영웅’까지, 반전 매력 가득한 그의 진짜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영혼수선공' 측은 “알 수 없는 행보로 모두를 궁금증에 빠트린 시준이 속을 뻥 뚫어줄 사이다 액션을 선보인다”며 “병원에서, 팟캐스트 스튜디오에서, 길거리에서 다사다난한 하루를 보내는 괴짜 정신과 의사 시준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 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오늘(6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