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자동차 페어’로 쿠팡에서 한 번에 준비하세요"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06 08:40
등록일 2020-05-06 08:40

17일까지 26개 브랜드 1만2000여개의 차량 용품 최대 62% 할인
‘자동차 페어’ / 쿠팡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쿠팡은 오는 17일까지 자동차 관련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자동차 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차량을 단장하고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꾸몄다. 편리한 봄 나들이 운전을 위한 ▲휴대폰거치대 와 ▲유아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 와 ▲대시보드커버 봄맞이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용품 ▲에어컨필터 ▲와이퍼/워셔액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소낙스, 신지모루, 더허브샵, 다이치 등 쿠팡이 선정한 26개의 인기 자동차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기간 한정 특별할인도 구성했다. 오는 10일까지 ‘시크 익스텐션 프로픽스 카시트’ ‘신지모루 센서 고속 무선충전기’ 등 차량 관리 필수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일부터는 '카템 세차용품' '더 허브샵 송풍구형 디퓨저'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테마관을 준비했다.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女心)저격! 차량용품관’,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한 ’시원한 내차! 여름나기관’을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카매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 즉시할인관’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폴레드 볼픽스 프로 프리미엄 주니어 카시트+보호매트’를 쿠팡가 3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더존 차량용 핸드폰 FOD 센서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TZ-C100’은 쿠팡가 2만원대 ‘스텝원 댄디그립 핸들커버’와 ’마블 차량용 와이드 멀티 컵홀더’는 1만6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나들이 차량이 증가하고, 겨우내 하지 못했던 차량관리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새롭게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자동차 페어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