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이성민, ‘브레인’ 유현기 PD X 신하균 위해 카메오 출연! 다시 의사 가운 입었다!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5-04 17:10
등록일 2020-05-04 17:10

 

사진제공= 몬스터 유니온

배우 이성민이 ‘영혼수선공’에 깜짝 등장해 신하균과 으르렁 케미를 뽐낸다. 바쁜 스케줄을 제치고 의리를 과시한 이성민의 특급 지원 사격으로 ‘브레인’ 주역 3인방이 9년 만에 재회한다.

 

오는 5월 6일 수요일 밤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 연출 유현기 /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4일 이성민의 특별 출연 소식을 전하며 이성민과 신하균이 팽팽하게 대립한 장면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첫 방송까지 단 2일 앞둔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탄탄한 필모를 자랑하는 제작진과 이름만으로 기대감을 심어주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 어떤 드라마에서 본격적으로 다루지 않았던 ‘정신건강의학과’를 집중 조명하는 ‘영혼수선공’은 2011년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던 의학드라마 ‘브레인’ 유현기 PD와 신하균의 재회 작이다. 9년 만에 다시 만난 ‘브레인’ 콤비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살 인물이 특별 출연한다. ‘브레인’의 또 다른 주역 이성민이 주인공이다. 이성민은 유현기 PD, 신하균과의 인연으로 흔쾌히 ‘영혼수선공’ 지원 사격에 나섰다는 전언이다.

 

‘브레인’에서 신하균과 이성민은 출세와 성공에 욕심인 신경외과 선후배 이강훈과 고재학을 연기해 케미를 뽐냈던 터. 이번에는 정신과 의사와 응급의학과 의사로 만나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사진에는 은강병원 정신과 전문의 이시준(신하균 분)이 수술복 차림인 응급의학과 전문의(이성민 분)와 마주한 모습이 담겼다. 잔뜩 좁아진 미간으로 화를 내고 있는 응급의학과 의사와 그에 맞서고 있는 시준의 모습.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혼수선공' 측은 “이성민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유현기 PD와 신하균을 응원하기 위해 ‘영혼수선공’에 특별 출연한다. 뜻깊은 ‘브레인’ 주역 3인방 재회가 성사됐다”면서 “'브레인'을 기억하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6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