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청하, 청순과 섹시 공존하는 뷰티화보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4-27 15:13
등록일 2020-04-27 15:13

사진제공=엘르

[공감신문] 이재성 기자=패션 매거진 <엘르>가 가수 청하와 함께한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화보 B컷을 공개했다.

 청하가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뮤즈가 된 기념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개성 있는 다섯 가지 메이크업을 통해 ‘퀸청하’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화보에서 청하는 봄꽃을 닮은 화사한 블루밍 룩, 와일드한 매력의 사파리 시크 룩, 자유롭고 독특한 분위기의 로얄 보헤미안 룩, 매혹적인 글램 룩, 청량하고 순수한 프레시&글로우 룩 등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엘르

 한편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청하는 “돌체앤가바나 의상을 입었을 때 유독 큰 상을 많이 받았다. 그래서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뮤즈가 된 것이 더 기쁘다.”라는 말을 전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돌체앤가바나 뷰티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벨벳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 컬러’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을 꼽으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NEW DG Queen 청하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는 <엘르> 5월호에서, 영상은 <엘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엘르
사진제공=엘르
사진제공=엘르
사진제공=엘르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