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협업상품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4-23 10:13
등록일 2020-04-23 09:15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WE ARE FAMILY’ 콘셉트 제안”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 이랜드월드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지난해 출시된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뉴발란스 키즈는 오는 27일 ‘WE ARE FAMILY’라는 콘셉트로 가족의 따뜻한 일상을 담은 제로퍼제로 협업상품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에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된 ‘제로퍼제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문구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상품을 출시한 만큼 가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상품에 반영됐다.

또한, 가족이 다 함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따라 아동용 상품만 출시됐던 지난해와 달리 아동 의류 13종에 성인 의류 6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되지만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달 27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며 매장 내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협업상품 출시를 기념해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로퍼제로 일러스트를 담은 마그넷을 2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