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감사의 달 5월에는 가정용 '옥(玉)찜질방' 선물하세요"
이다견 기자
수정일 2020-04-16 17:04
등록일 2020-04-16 17:03

5월 한달간 가정용 옥찜질방 시공계약 하는 고객에 공기청정기 무상 지원
가정용 옥(玉)찜질방 / 충주옥하우징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가정용옥찜질방 시공전문기업 충주옥하우징에서는 5월 한달동안 가정용 옥(玉)찜질방 시공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무상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밝혔다. 

충주옥하우징이 시공하는 가정용 옥(玉)찜질방은 충주옥광산에서 채굴해 제작한 국내산 옥대리석으로 인체에 필요한 필수광물인 미네랄(Ma,Ca,Fe,Al)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40%)은 우리 인체의 세포를 구성하고 있는 성분과 상호공명증진작용을 하며, 옥에서 나오는 생체에너지(氣)는 조직의 부활, 혈액순환증진, 혈액의 약알칼리화, 체내의 유해물질 배설 등을 통하여 건강유지에 신비한 효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옥대리석도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은 물론 여성의 골다공증예방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가정용 옥(玉)찜질방 / 충주옥하우징

충주옥하우징은 ‘집에 찜질방을 만들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시작됐다.

충주옥하우징에 따르면 금년 2월 법인설립 후 사업을 시작하자마자 ‘가정용 옥(玉)찜질방’ 시공에 대한 문의가 폭주해 시공팀은 연일 공사로 휴일도 반납을 하면서 일을 하고 있다.

충주옥하우징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개인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중탕이나 대중찜질방을 꺼리게되는 사회분위기로 여웃방이나 소가족의 다목적 방이 있는 고객들의 가정용찜질방 시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충주옥하우징의 ‘가정용옥(玉)찜질방’은 바닥은 충주산 옥대리석으로 시공을 하고 벽은 피톤치드가 다량 방출되는 일본산 편백나무로 시공을 하고 있으며, 대형TV와 원적외선 램프, 한국피디도어를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