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화보 같은 ‘멋쁨’ 스틸 공개! (ft. 제주바다)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4-08 11:19
등록일 2020-04-08 11:19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공감신문] 이재성 기자=5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화보처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송승헌과 서지혜의 제주 바다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연애세포를 자극할 심쿵 로맨스의 두 주인공 송승헌과 서지혜가 제주도 푸른 바닷가에서 포착됐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제주 바다 스틸은 김녕해수욕장에서 촬영됐다. 제주도의 맑은 하늘과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짙은 현무암까지 눈부신 풍광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멋지고 예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누군가를 찾는 듯한 송승헌과 바람을 맞으며 가만히 바다를 바라보는 서지혜. 이들의 시선 끝에 서로가 있을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극중 송승헌과 서지혜는 각각 음식심리치료에 특화된 정신과 전문의 김해경과 웹 동영상 채널의 병맛 콘텐츠 PD 우도희를 연기한다. 외모도 매력도 빠지지 않는 두 사람이지만 혹독한 첫사랑의 트라우마를 간직한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그로 인해 해경은 장기 연애 휴업 중이며, 도희는 이제 막 또 한 번 쓰라린 실연의 터널을 통과 중이다. 우여곡절 끝에 사심보다 밥심을 외치며 환상의 디너메이트가 된 해경과 도희가 보여줄 따뜻한 밥한끼 케미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눈부신 제주 바다 스틸을 공개하며 청량감을 선사한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