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GOT7, 신곡 'NOT BY THE MOON' 7인 개인 티저 최초 공개! 영롱 매력 발산!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4-07 10:25
등록일 2020-04-07 10:25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공감신문] 이재성 기자=GOT7(갓세븐)이 신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4월 20일 새 앨범 'DYE'(다이)를 발매하는 GOT7은 지난 6일 한 편의 고전 소설 같은 시네마 트레일러를 오픈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7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일곱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GOT7은 투명한 빛이 파도치듯 일렁이는 유리 어항을 사이에 두고 낭만적인 눈맞춤을 선사했다.

특히 물속에 비친 조각 비주얼은 신비롭고 영롱한 매력까지 겸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은은한 눈맞춤과 대비되는 화려하고 과감한 장식의 의상은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GOT7은 매 활동마다 이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아 왔다. 이번에는 로맨틱한 느낌을 가득 머금고 돌아와, 또 한 번 대중의 마음을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DYE'와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