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아이소이, 유튜버 레오제이와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성료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4-03 14:10
등록일 2020-04-03 14:09

전월 일 평균 대비 145% 상승한 매출 기록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 더피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베스트 셀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하는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을 지난 1일에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아이소이가 ‘잡티세럼’의 7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2013~2019년 올리브영 에센스부문 누적매출액)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아이소이X올리브영의 라이브 방송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잡티세럼 대용량과 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세트를 소개하고 구매 혜택과 뷰티 ‘꿀팁’을 제공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총 70분간 진행된 방송에는 1만3000명이 넘는 고객이 시청했으며,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가 각각 메인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판매해 이날 하루 온라인 매출액은 전월 일 평균 대비 145%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레오제이와의 실시간 영상통화’, ‘댓글을 통한 실시간 Q&A’, ‘시간대별 선물 추첨’ 등 시청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판매 1등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좋은 제품의 가치를 알아봐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최근 수많은 유사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아이소이는 착한 성분과 뛰어난 효과로 보답하기 위해 한결같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방송에서 소개된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 기획’은 기존 대비 2배 용량(40ml)에 특별 사은품 새벽장미마스크(20g)가 함께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에는 마스크팩 본품(50g)과 함께 고급 실리콘 팩브러쉬가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4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