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홍철호, 건축사협회·어린이집연합회와 잇달아 간담회
박진종 기자
수정일 2020-04-01 16:32
등록일 2020-04-01 16:29

홍철호 “각 분야 전문가들 통해 현장의 목소리 듣겠다”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홍철호 미래통합당 김포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31일 오후 구래동 선거사무소에서 대한건축사협회,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와 잇달아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대한건축사협회 석정훈 회장, 임현기 김포지역 회장 및 관계자들과 함께 진행된 간담회에서 건축사협회는 ‘동네건축 활성화’, ‘세제·금융 지원’, ‘건축진흥원 설립’ 등 주요 정책 현안을 건의했다. 홍 후보는 “전문가들의 견해를 적극 수렴하겠다”고 밝히고, 김포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이어 진행된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와의 간담회에는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 박은주 분과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홍 후보와 연합회 측은 어린이 통학 안전 문제를 비롯해 김포시 보육 현안 전반에 대해 논의하고,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어린이집 개원 지연 문제에 대한 대책을 논의했다.

아울러 홍 후보는 21대 총선 공약으로 제시한 어린이 보호구역 및 CCTV 확대를 통한 어린이 안전 확보에 대해서도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홍 후보는 “어린이·학부모·어린이집 모두가 행복한 김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답은 현장에 있다.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하겠다”고 강조했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