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여자)아이들, 신곡 'Oh my god' 콘셉트 이미지 공개... '강렬한 블랙 아우라'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4-01 11:43
등록일 2020-04-01 11:43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공감신문] 이재성 기자=(여자)아이들이 강렬한 블랙 아우라가 돋보이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4월 1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빨려들 것만 같은 오묘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뱀 모양의 소품과 액세서리로 한층 강렬하고 당당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낸,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Oh my god'은 데뷔곡 'LATATA'를 시작으로 '한(一)' 그리고 Mnet '퀸덤'을 통해 공개한 'LION'에 이르기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