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내외경제TV 미디어그룹 부회장에 안진수씨 영입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3-30 18:30
등록일 2020-03-30 17:19

내외경제TV미디어그룹 부회장으로 영입된 안진수씨@내외경제TV

내외경제TV는 30일 신임 부회장과 대표이사를 영입을 발표했다. 부회장으로 영입된 안진수씨는 부산 출생으로 한중문화협회 이사, 국가원로회의 전문위원을 거쳐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이날 취임식에서 안부회장은 “대한민국 전반의 경제 상황과 신문사들은 처한 어려움은 말로 다 할 수 없지만 분명 내외경제TV가 그동안 다져온 노력한 성과는 새로 영입된 임원들이 힘을 합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가 반드시 나올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열부터 좌측부터 신임대표 김정재 , 회장 방성식 , 신임 부회장 인진수 뒷열 우측 부터 박한진 이사, 정인성 이사, 이상옥 이사, 류호진 이사  

이날  대표이사 영입된 김정재씨는 충북 보은 출신으로 SBS서울방송, 충청일보 국제본부장, 봉황망코리아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경제전문 방송과 언론이 수도권 중심의 경제정보를 많이 다루고 있지만 우리 내외경제TV는 조직개편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기업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공헌해야 할 것”이라 말했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