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김아중 '변치않는 인형미모'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3-30 14:50
등록일 2020-03-30 14:46

 

사진출처=엣지(A+G)

[공감신문] 이재성 기자=배우 김아중이 화보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CJ ENM 오쇼핑 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엣지(A+G)’에서 배우 김아중과 함께한 2020 SUMMER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아중은 따뜻해진 날씨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름 대표 소재인 린넨 소재의 톤 업된 그린 자켓에는 같은 계열의 크롭티와 와이드 팬츠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출처=엣지(A+G)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셋업 수트 스타일로 포멀한 룩과 린넨 니트와 어울리는 쉬폰 소재의 롱 스커트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화보 속 김아중이 착용한 의상은 린넨 특유의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컬러감을 살렸으며, 여름철에 적합한 시원하고 활동성 있는 소재로 코디 고민을 없애줄 수 있는 제품으로 4월 4일 토요일 밤 22시 35분에 방송되는 한혜연의 ‘힛더스타일’을 시작으로 매주 론칭 될 예정이다.

한편, 김아중은 영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 이후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출처=엣지(A+G)
사진출처=엣지(A+G)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