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민주당 전‧현직 원내지도부, 박찬대 연수갑 후보 지원
박진종 기자
수정일 2020-03-30 09:16
등록일 2020-03-30 09:13

이인영 원내대표, 공식 후보등록 기간 이후 첫 원내지도부 후보 지원 방문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인천 연수갑 국회의원 후보는 29일 민주당 이인영 더원내대표, 홍영표 전 원내대표와 함께 연수구 옥련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옥련시장과 옥련동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인천 연수갑 국회의원 후보는 29일 민주당 이인영 더원내대표, 홍영표 전 원내대표와 함께 연수구 옥련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옥련시장과 옥련동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고 밝혔다.  

이인영 원내대표의 후보 지원 방문은 제21대 총선 공식 후보등록 기간 이후 처음이다.

박찬대 후보는 20대 국회 후반기 민주당 원내대변인을 지냈다. 박 후보는 여당 원내지도부로 이인영 원내대표와 함께 정부와의 정책조정과 야당과의 협상과정에 참여했다.

이인영 원내대표는 “인천 연수 갑 지역에서 국민 생업과 생계의 터전을 지켜낼 정답은 박찬대 후보다. 박찬대와 함께 연수발전 꿈이 이뤄질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홍영표 전 원내대표는 “코로나19의 어려움을 시민과 함께 이겨내겠다. 연수구에서 새로운 리더십을 만들어 나가는 박찬대 후보에게 힘을 모아 코로나 위기 극복하고 대한민국 우뚝 서는 역할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박 후보는“제2경인선, 공공의료타운, 옥련시장 현대화 등을 통해 낙후된 인천 연수갑 지역에 새로운 성장동력을 장착하겠다.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연수구 도약과 화합의 정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알렸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