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2’ 다크호스 이정준, 완벽남 등극! 훈훈 비주얼에 우월 운동 신경까지!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3-28 18:10
등록일 2020-03-28 18:10

 

사진제공=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공감신문] 이재성 기자=강율-이정준-최현욱이 보는 이의 안구를 정화시키는 훈훈한 외모와 피지컬로 여심을 강탈하며 ‘웹드계 비주얼 3대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리얼:타임:러브2’(제작 와이낫미디어)와 ‘일진에게 찍혔을 때’(제작 와이낫미디어)가 탄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개성만점 캐릭터로 10대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리얼:타임:러브2’ 최현욱과 ‘일진에게 찍혔을 때2’ 강율은 웹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SNS 개인 팔로워 10만명 이상을 기록 중이며,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뉴 캐릭터 이정준에 대한 관심도 끊이지 않는 상황.

 

2019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강율(지현호 역)은 시즌2로 화려한 귀환을 알려 여심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완벽한 이목구비와 강렬한 눈빛이 매력적인 강율은 화려한 탈색머리에서 단정한 검정머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는 센스로 시선을 강탈한데 이어 극 중 카리스마와 다정다감을 넘나드는 반전 면모로 팬층을 견고히 하고 있다. 특히 강율은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질투 본색이 추가된 강렬 카리스마를 내뿜어 시즌2에서 선보일 업그레이드 된 모습에 기대감을 상승시킨 바 있다.

 

또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새로운 캐릭터 이정준(최승현 역)은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정준은 모범생 외모와 꿀 보이스는 물론 무뚝뚝한 야구부 유망주의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이번 작품을 통해 비주얼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리얼:타임:러브2’의 최현욱(문예찬 역)은 10년지기 츤데레 남사친으로 10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바 있다. 극 중 여사친 박시영(홍연 역)과의 아찔한 계약 연애와 찐 연애 과정은 물론 내 여자한테만 다정하고 세심한 면모로 설렘 지수를 끌어 올렸던 것. 특히 개인 SNS에 업로드한 최현욱의 교복 사진은 7만명의 좋아요를 받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한바 있다. 최현욱은 청자켓 사진만으로 ‘남친짤 제조기’라는 애칭을 만들어내며 라이징 스타 명성을 톡톡히 입증했다.

 

이처럼 강율-이정준-최현욱에 대해 팬들은 “강율 진짜 너무 잘 생겼어요”, “강율 눈 없이 활짝 웃는 모습 엄청 설렌다”, “강율 오빠 일진으로 얼른 다시 보고 싶어요”, “최현욱 교복 입은 사진 미쳤다”, “최현욱 사진 분위기 뭐야 너무 좋아”, “이정준 오빠 31일 언제 기다려”, “새로운 얼굴 이정준 너무 기대된다. 얼굴이 대유잼” 등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강율과 이정준이 활약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오는 3월 31일(화)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된다. 이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회 선 공개될 예정이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