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구스켓, 유아 브랜드 아기띠 부문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수상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20-02-19 23:23
등록일 2020-02-19 16:47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구스켓이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시상식에서 유아브랜드 아기띠부문 1위에 선정됐다.

구스켓은 2016년 구스아기띠워머를 개발해 시작한 브랜드이다. 구스에 대한 전문성과 구스처럼 가볍고 따뜻한 육아용품을 만들고자하는 구스켓의 마음을 담은 것이다.

대표 특허 제품인 ‘구스켓 서포트백 안아요’는 2018년 출시해 슬링이나 힙시트가 아닌 ‘서포트백’이라는 새로운 부문(명칭)을 만들었다. 서포트백은 복잡하고 무거운 아기띠 착용을 간편화해 크로스백처럼 한쪽 어깨에 둘러매고 손쉽게 아기를 안고 내릴 수 있다. 심장과 심장이 맞닿은 마주보기로 안아주기 때문에 아이와의 신체적, 정신적 교감을 높여준다. 

또한 출산 후 손목이 약해진 엄마에게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어깨와 등으로 힘을 분산시켜준다. 디자인도 엄마, 아빠의 외출 스타일을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2020년 주력상품으로 리뉴얼된 ‘서포트백 안아요2’를 최근 공개했다. 어깨패드가 보완되어 마주보기 뿐만 아니라 옆으로도 안을 수 있으며, 더 넉넉하게 사이즈를 조절 할 수 있도록 조절 조리개가 추가됐다.

구스켓 박이라 대표는 “2020년에는 더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 육아용품 업계의 최고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