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빛의 계승자’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 개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2-17 23:21
등록일 2020-02-17 11:30

‘정화의 성지’,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 2탄’ 등 신규 콘텐츠 대거 등장 예고
‘빛의 계승자’ / 게임빌 제공
‘빛의 계승자’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출시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게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의 등장,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다채로운 보상이 준비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지난 컬래버레이션으로 크게 인기를 끌었던 ‘아크엔젤’과 ‘발키리’에 이어 다양한 전장에서 활약하는 핵심 소환수 ‘오라클’과 ‘이프리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유저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게임을 켜두지 않아도 진행되는 최초의 콘텐츠 ‘정화의 성지’와 초월 단계 확장 및 성장 방식 개편 등을 포함한 ‘초월 대개편’도 새로운 성장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유저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2주년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은 기존 사전 등록보다 간편하게 게임 접속 후 버튼 클릭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유저는 업데이트 후 불, 물, 숲 속성의 5성 서번트 선택권 1개를 얻을 수 있다. 

2주년 리부트 업데이트에서는 빛의 계승자 최초로 신규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5성 오라클’을 업데이트 후 모든 유저들에게 100% 지급하는 역대급 보상을 진행한다. 

아직 빛의 계승자를 즐겨보지 못한 신규 유저들은 업데이트 이전 미리 게임에 접속하면 2주년 기념 리부트 사전 등록 참여를 통해 보상을 확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성 소환석’, ‘6성 영웅 장비’와 ‘진화, 각성 아이템’ 즉시 지급이라는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