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나일론 K-뷰티 어워드 2개 부문 1위 수상
전지선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2-17 23:20
등록일 2020-02-17 09:53

잡티&붉은기 개선 만족도 100% 및 재구매 의사 부문 1위 수상 쾌거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 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 아이소이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유해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자사 베스트 셀러인 ‘잡티세럼Ⅱ’로 글로벌 뷰티 어워즈 ‘나일론 K-뷰티 어워드’의 ‘잡티&붉은기 개선 만족도 100%’와 ‘재구매 의사’ 부문 총 2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나일론 K-뷰티 어워드는 총 10개국(한국, 중국, 미국, 일본, 태국, 스페인,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의 뷰티 에디터 및 뷰티 인플루언서 40인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한 달 이상 제품을 엄격하게 테스트하여, 우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글로벌 뷰티 어워드다.

이번 어워드에서 2개 부문을 수상한 아이소이 ‘잡티세럼Ⅱ’는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인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빠른 화이트닝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나무열매와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콤플렉스 등이 함유돼 잡티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나일론 K-뷰티 어워드의 2개 부문 수상은 K-뷰티를 대표하는 총 78개의 브랜드에서 출품한 158가지의 아이템 중 깐깐하고 엄격한 검증을 토대로 선정된 결과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깊다”며 “아이소이 잡티세럼Ⅱ의 뛰어난 성분과 효과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전세계인의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미국의 EWG로부터 국내 최초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 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 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해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