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센트온, ‘센트온 호클러’ 선보여
박진종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2-12 23:18
등록일 2020-02-12 10:33

‘센트온 호클러’, HOCl 주성분으로 해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향기마케팅 전문 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살균 소독제인 ‘센트온 호클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센트온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센트온 호클러’는 HOCl을 주성분으로 해 살균 소독은 물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스프레이형 살균 소독제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호클러의 주성분인 HOCl (Hypochlorous Acid, 차아염소산)은 인체 면역시스템(백혈구)이 만들어내는 핵심적인 살균 성분이며, 주방기구 등의 살균소독제로 식품첨가물에도 등재돼 있는 물질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센트온 호클러는 한국식품연구원을 비롯한 각종 시험기관에서 총 51종의 유해 세균에 대한 살균력과 항곰팡이 효과, 항바이러스 효과를 인증 받았으며, 반복 흡입독성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고,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화장실 냄새나 생선 비린내 등에 대한 탈취력 기능 테스트도 마쳤다"고 알렸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주력인 향기마케팅 외에도 다양한 위생, 환경 개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미 해외에서 살균소독제로 범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HOCl가 국내에서도 활성화돼 전염병 예방이나 개인위생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센트온 호클러는 구입 및 제품 문의는 센트온 홈페이지를 비롯해 대표전화, 전국 센트온 가맹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