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엔씨소프트 ‘스푼즈’, 오는 12일 밸런타인데이 기념 신규 굿즈 출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2-11 23:18
등록일 2020-02-11 12:20

밸런타인데이 맞아 국내외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스푼즈 인형 및 학용품 전달
밸런타인데이 기념 신규 굿즈 출시 / 엔씨소프트 제공
밸런타인데이 기념 신규 굿즈 출시 / 엔씨소프트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오는 12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밸런타인 굿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푼즈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은 신규 굿즈를 선보인다.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트윈링 세트, 사랑을 약속하고 기념하기 위한 실링 왁스 키트와 데코 크로스백, 바인더 플래너, 홀더링 등을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 포토카드, 스티커 데코 엽서, 카드지갑(키링 포함), 쿠션커버, 스페셜 에디션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밸런타인 굿즈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푼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아동·청소년 기관 및 비영리단체를 통해 기부를 진행했다. 

마리아수녀회, 라이프오브더칠드런, 푸른학교, 경남혜림학교, 지파운데이션 등을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스푼즈 인형과 학용품을 전달했다.

한편, 스푼즈는 광고모델인 뉴이스트와 콜라보레이션 한 ‘Let’s Love (with Spoonz)’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14일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