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미스터트롯' 이도진, 김준수 쌍둥이 형 김무영과 '인증샷' "셋째 동생으로 받아주세요"
류예지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2-10 23:18
등록일 2020-02-10 23:43

출처=이도진 인스타그램
출처=이도진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가수 이도진이 김준수의 쌍둥이 형 김무영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10일 이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을 김준수 쌍둥이 형으로 살아온 잘생긴 김무영 형"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이제는 제가 이어받아 김준수 도플갱어를. 사람들이 제 이름 이도진보다는 준수형 닮은꼴이라고 하며 알아봐주시네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도진은 "제 이름도 기억해주세요. 김준수 형, 김무영 형 사랑합니다. 셋째 동생으로 받아주세요"라고 애교섞인 게시글을 올렸다.

이에 팬들은 "김준수 닮은꼴이 아닌 이도진으로 응원할게요", "가수 이도진도 사랑받을 거에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출처=이도진 인스타그램

 

한편 올해 나이 32세인 이도진은 지난 2010년 '레드애플'이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 바 있다.

이후 2012년 솔로로 전향해 `이민용`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큰 성과를 내지 못했던 이도진은 군입대 후 트로트가수로 전향해 지난해 8월 '한방이야'라는 곡을 발매했다.

키워드
이도진 나이
김준수
김준수 형
김무영
이도진
미스터트롯 이도진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