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스타벅스, 매일 산지 직송으로 즐기는 생딸기 음료 3종 출시
박진종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2-06 23:17
등록일 2020-02-06 16:26

7일부터 전국 매장에 산지 직송의 신선한 생딸기로 제조된 자체 개발 음료 소개
스타벅스 러블리 딸기 라떼
스타벅스 러블리 딸기 라떼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월 7일부터 매일 산지에서 직송한 신선한 생딸기로 제조하는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국내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고설 재배한 고품질의 특등급 설향 딸기를 이용한다. 농가에서 갓 수확한 딸기를 매일 새벽에 배송 받아 신선한 품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2019년부터 봄 시즌에 맞춰 선보이고 있는 생딸기 음료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역 농가의 특산물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음료이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약 130톤의 딸기를 논산과 산청 지역 농가에서 구매했다.

올해 스타벅스는 딸기의 달콤새콤함을 우유와 함께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러블리 딸기 라떼’, 생딸기와 함께 진한 초콜릿으로 밸런타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생딸기와 히비스커스 티가 조화를 이뤄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 딸기 티’ 등 생딸기 음료를 선보인다.

설향 딸기를 올리고 진한 가나슈로 달콤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초콜릿 타르트’, 초콜릿을 입힌 하트 모양의 팔미에 파이에 동결건조 딸기와 피스타치오 토핑을 얹혀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하트 팔미에’ 등의 딸기를 이용한 푸드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딸기 음료 출시를 기념해 2월 7일부터 신규 출시 음료 3 종(러블리 딸기 라떼,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로맨틱 딸기 티) 중 1잔을 포함해 1만6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베어리스타 스탬프 2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어서 2월 12일부터 2월 16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딸기 이벤트 음료 5종(러블리 딸기 라떼,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로맨틱 딸기 티,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가운데 1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네이버 모바일 앱 홈화면에서 듣는 오디오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NOW.(나우)’와 연계된 ‘스타벅스 위크(STARBUCKS WEEK)’ 이벤트를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네이버 앱 나우를 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스타벅스 매장에서 나오는 음악을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도록 올데이 뮤직 채널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매일 밤 10시부터 1시간 동안 나우에서 호스트를 맡고 있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진행하는 시즌 테마 토크쇼도 즐길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