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다큐멘터리 3일` 오대산 자연명상마을 가격 얼마? “진정한 나를 보살피는 곳”
박희연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2-05 23:17
등록일 2020-02-05 20:37

사진출처=KBS '다큐멘터리 3일'
사진출처=KBS '다큐멘터리 3일'

진정한 나를 보살피는 곳 `오대산명상마을`이 화제다. KBS `다큐멘터리 3일 겨울, 나를 찾아가는 시간` 오대산명상마을이 5일 저녁 7시 40분 재방송되면서 오대산명상마을이 인기다.

 

강원도 가볼만한곳인 오대산명상마을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진정한 나를 보살피는 곳이다. 오대산명상마을은 인간과 자연이 가장 살기 좋은 곳 해발 700m에 위치했다. TV와 냉장고, 무선 인터넷이 없으며, 종교와 복장 등에는 제한이 없다.

사진출처=KBS '다큐멘터리 3일'
사진출처=KBS '다큐멘터리 3일'

방송에서 자연명상마을 입소자들은 오대산명상마을 바람의 숲길을 따라 이어지는 월정사 전나무 숲과 선재길을 걸으며 본인에게 집중했다. 또 가족에게 진심을 표현하고,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면서 참된 행복을 깨달았다. 느리게 걷고, 천천히 쉬고, 깊게 호흡하는 곳 오대산명상마을 가격은 숙소와 입소날짜에 따라 10~14만 원으로, 해당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