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2-04 23:17
등록일 2020-02-04 14:44

‘실버 놈’, ‘바니걸 바이올렛’ 신규 코스튬 선보여
‘실버 놈’, ‘바니걸 바이올렛’ 신규 코스튬 / 게임빌 제공
‘실버 놈’(왼쪽)과 ‘바니걸 바이올렛’ 신규 코스튬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놈’과 레전드 등급의 강력한 마투수 트레이너 ‘바이올렛’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게임빌의 초창기 대표적인 IP로 큰 인기를 모았던 ‘놈’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서는 트레이너로 등장하고 있다. 온 몸을 은색으로 감싼 ‘실버’ 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레전드 등급의 트레이너 바이올렛은 귀여운 ‘바니걸’ 코스튬으로 꾸밀 수 있다. 

각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고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해 ‘놈’과 ‘바이올렛’을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7일까지 ‘어거지 죠의 파이트 클럽’ 이벤트를 통해 슈퍼스타 등급의 좌익수 트레이너인 ‘어거지 죠’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슈퍼스타 리그 참가 및 승리, 선수 육성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골드, 스타 성장 메모리, 상급 홀로그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제노니아 특화 트레이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어거지 죠’를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상점’ 및 ‘영입 포인트 상점’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해 개선됐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