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설날 맞이 특별 업데이트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20-01-14 22:58
등록일 2020-01-14 12:17

트레이너 4종 ‘한복 코스튬’, 메인 로비 변경 등 설 명절 분위기 조성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 게임빌 제공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한주 앞으로 다가온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설날 맞이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명절 분위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인 카이를 비롯해 리우, 미호, 프리지아 등 4종 트레이너의 한복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인다. 

각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며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번 코스튬 업데이트에 맞춰 레전드 트레이너 카이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미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인 타이틀 및 로비 등도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게임빌은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미호의 근하신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신규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다. 

주어진 미션들을 달성하면 ‘슈퍼스타 스킬 캡슐’, ‘만남의 타로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등급의 트레이너 ‘미호’를 영입할 수 있다. 

계정별로 1회 참가할 수 있는 ‘슈퍼스타즈 빙고’ 이벤트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다이아’, ‘성장 메모리’ 등 팀 전력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