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연말맞이 업데이트 실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2-20 22:42
등록일 2019-12-20 10:51

신규 장신구 ‘장갑’, ‘연금’ 기능 등 콘텐츠 추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장갑’, ‘연금’ 기능 등을 추가하는 연말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장갑’은 생명력, 방어력, 방어무시 공격력 상승이 가능한 장신구로 총 5등급으로 구분된다. 최고 등급인 전설의 경우 명중 능력치가 더해져 개인 및 팀 플레이 시 막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갖고 있던 재료에 ‘연금석’을 더해 상위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는 ‘연금’ 기능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이용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영웅의 파편 240개, 1주년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아듀 2019 이벤트’와 최대 1주년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 및 1주년 설화 장비함을 받을 수 있는 ‘송년 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한 루돌프의 레드박스를 오픈하면 최대 영웅 루돌프 수호령, 신규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레드박스 사용 횟수에 따라 ‘장미핀 모자 도안’도 추가 제공한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린검사를 포함한 모든 직업의 밸런스 개선 작업도 진행돼 전투의 재미가 한층 더 향상됐다”며 “올 한 해 보내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