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연말 기념 이벤트 실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2-17 22:40
등록일 2019-12-17 12:07

윈터 가공으로 최상위 총기와 방어구 획득 가능
‘하운즈:리로드’ / 넷마블 제공
‘하운즈:리로드’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최근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에 다양한 최상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연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윈터 가공 이벤트를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아콘의 만물상자’에서는 현존하는 최상위 총기와 방어구인 ‘보이드 총기 랜덤박스’를 비롯해 ‘아포칼립스 총기 랜덤박스’, ‘ST리버티 방어구 랜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웹 이벤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의 총기와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랜덤박스’를 얻을 수 있다. 

하운즈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좋아요’ 1000명 달성 시에도 최상위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한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