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MMORPG ‘탈리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2-12 22:38
등록일 2019-12-12 15:16

크리스마스 시즌 맞게 다양한 전장과 크리스마스 코스튬 등 선보여
‘탈리온’ / 게임빌 제공
‘탈리온’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필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개선하고 신규 등급 장비를 선보인다. 레이드 콘텐츠인 ‘대관문’이 필드 전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대관문 시즌2’로 개편된다. 

주요 보스인 ‘프라네린’이 체력에 따라 사용하는 공격 패턴이 달라지도록 조정되며 처치 참여를 통한 보상도 상향된다. 필드 보스인 ‘거대 트롤’과 레이드 보스 ‘마르코’가 새롭게 등장하며 대관문 콘텐츠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맵도 변경된다.

기존 신화 등급 장비의 한계를 뛰어넘는 신화 플러스 등급의 방어구 장비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화 플러스 등급 방어구는 기본 능력치 및 보조 옵션, 랜덤 옵션이 기존 신화 등급의 방어구를 능가할 뿐 아니라 세트로 착용하면 장비 특유의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 된다. 

11회 최고급 장비 상자와 1회 최고급 장비 상자를 통해 획득하거나 새롭게 개설된 교환소에서 일반 신화 등급 방어구와 신규 아이템 ‘고대 용비늘’, 수수료를 사용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신화 플러스 장비 강화를 위한 초월 강화도 추가된다.

게임빌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다양한 전장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코스튬 및 탈 것을 추가한다. 탈리온의 최대 강점인 진영 대 진영(RvR) 전투의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팀 매칭 시스템도 개선한다. 매칭된 진영 간의 불균형이 일어나지 않도록 최근 5회 RvR 플레이의 승, 패에 따라 매칭이 보정되는 기능이 추가된다.

한편, ‘탈리온’은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빌 관계자는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