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넷마블 ‘피싱스트라이크’, 12월 특별 이벤트 실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2-10 22:34
등록일 2019-12-10 14:15

‘금붕어 배 대어 낚시 대회’ 이벤트 진행
‘피싱스트라이크’ / 넷마블 제공
‘피싱스트라이크’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12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5일까지 ‘금붕어 배 대어 낚시 대회’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낚시 대회 참가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연료, 고급 루어 조명, 엘리트 코인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증한 대어 중 어종에 관계없이 가장 큰 물고기인 경우 순위에 따라 추가로 보석을 최대 500개까지 지급한다.

출석이벤트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7일 연속 출석하면 특별한 챔피언 라이선스 상자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투어 시 대어를 낚을 수 있는 확률도 2배 증가한다.

아울러 이용자가 보상 광고를 보면 물고기 성장 시간이 12시간 단축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편, ‘피싱스트라이크’는 이용자가 낚시꾼이 되어 전 세계를 누비며 열대어부터 고대 어종까지 700여종에 달하는 물고기를 낚는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