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김포 맛집 쿠우쿠우 연말·연초 맞이 ‘주류 할인 이벤트’ 실시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12-09 22:33
등록일 2019-12-09 15:26

건강한 먹거리를 선호하는 문화가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김포 맛집에 대한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다. 새로운 음식점들이 계속해서 생기고 있는 와중 뚝심 있게 사업을 이어온 쿠우쿠우 김포 운양점은 재료 본연의 맛에 초점을 두어 보다 소비자에게 건강하게 식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왔다.

특히나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 김포 골드라인 운양 역 근처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근방에 야생 조류 생태공원과 대형 영화관이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어 연말 모임을 하고자 하는 가족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쿠우쿠우 김포 운양점에서는 연말·연초를 맞이하여 주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느낄 부담스러운 지출은 줄이고 행복한 파티를 진행하기 위하여 1병당 1,700원이라는 대폭적인 가격 인하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직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쿠우쿠우 김포운양점은 계속해서 꾸준하게 연구하고 개발해낸 식단으로 매일 최상의 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침 공수된 재료를 선별하여 조리를 직접 해 단가를 낮춰 경쟁력있는 가격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도 요즘 같은 프랜차이즈업 시대에 양질의 음식을 제공한다는 면에서 특이점을 찾을 수 있다.

특별히 김포 맛집으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오며 문화적인 공간으로서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면에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수유실까지 갖추고 있어 매해 연말이면 가족단위로 예악하는 고객층이 많다. 그 비결은 다름 아닌 청결과 서비스 그리고 가격까지 모두 잡은 곳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주류 할인 이벤트는 2019년 12월 10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