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Pawtocol, 프로비트 거래소 통해 IEO 시작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12-03 22:30
등록일 2019-12-03 15:04

애완동물 커뮤니티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퍼토콜'(Pawtocol)이 토큰 판매를 시작한다.

Pawtocol은 오는 12월 27일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주도하는 ERC-20 기반 UPI(Universal Pet Income) 토큰의 첫 판매를 기념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서 IEO를 개시한다.

Karim Quazzani 프로젝트 대표는 "이것은 UBI(Universal Basic Income)의 첫 번째 작업 모델이지만 애완 동물 업계에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UPI 토큰은 거래 가치를 지닌 화폐 단위로서 펫 케어 생태계를 작동시키는 핵심이다. 이것은 애완견 부모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수익화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UPI 토큰은 애완동물과 관련된 제품, 서비스, 플랫폼 할인 등에 활용된다.

퍼토콜 플랫폼은 DLT(Distributed Ledger Technology)의 장점을 활용해 전세계 유일의 사용자 우선 애완동물 생태계를 제공한다.

먼저 퍼토콜 플랫폼은 수의사들이 그들의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수의사는 퍼토콜 생태계의 일부가 되어 지역 사회의 애완동물 부모와 더 쉽게 만나 고객을 찾고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동의 하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공유해 보상을 받기 때문에 퍼토콜의 사용하기 쉬운 분산 소프트웨어 덕분에 오버헤드를 줄일 수 있다.

블록체인에 데이터를 저장하면 민감한 데이터 해킹과 관련된 부채도 완화된다. 퍼토콜은 통합 하드웨어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최신 IoT 의료 기술의 이점을 활용하면서 플랫폼과 원활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한편 국내 프로비트(Probit) 거래소는 기술력과 사업성이 유망한 암호화폐를 거래 지원하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초당 150만 건 이상의 주문 매칭 속도를 자랑하며 하드웨어 보안 키 및 사용자 정의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탁월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 5개 이상의 통화 서비스를 지원하고 여러 판매 라운드, 다양한 보너스 요금 및 다양한 구조를 가진 IEO를 지원하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