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이벤트' 실시
유안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2-03 22:30
등록일 2019-12-03 10:23

내년 1월 말까지 아동수당 적금 신규 손님 대상 경품 제공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이벤트' 실시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이벤트' 실시 / KEB하나은행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2일부터 아동수당 적금 신규 손님을 대상으로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내년 1월말까지 ‘아동수당 적금’ 신규와 함께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및 아동 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한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SONA 스마트 무선 키 측정기 ▲스노우버디 휘핑 클렌져 ▲옥스포드 블록 욕실세트 등 총 41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 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최대 가입금액은 월 10만원, 가입기간은 최소 1년, 최대 3년까지 연단위로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2일 기준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이며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시 연 1.0%의 추가금리가 제공된다. 

또한 아이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후 만기까지 보유 시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4.3%의(3년제, 세전, 12월 2일 기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께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동수당 이벤트'와 별도로 만 6세 이하 아동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적금 신규 손님에게 올해 연말까지 아이의 출생 12간지에 맞춰 제작한 ‘아이 띠 도장’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담은 ‘아이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하나멤버스’ 앱에서 자녀 1명당 1회 신청 가능하다.

아동수당은 아동의 주민등록주소지 상의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복지로' 웹사이트 또는 ‘복지로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