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대상 종가집, 12월 4일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진행
전지선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2-03 22:30
등록일 2019-12-03 09:54

종가집 대표 김치 및 반찬, 국탕류 등 최대 40% 할인 판매
종가집 브랜드데이 / 대상 제공
종가집 브랜드데이 / 대상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대상의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국내 포장김치 시장을 선도하는 대상 ‘종가집’은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김치는 물론, 3~4인 가족에게 적합한 대용량 김치까지 준비하며 김장철 고객잡기에 나섰다.

이번 감사제는 오는 4일 단 하루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8kg)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각종 김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커져가는 가정간편식 시장에 발맞춰 다양한 국탕류와 반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데, ▲남도추어탕 ▲우거지들깨탕 ▲사골시래기된장국 뿐만 아니라, 종가집 김치를 넣어 만든 ‘진짜 김치가 들어간 종가집 김치라면’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설정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종가집 반찬 2종(장조림, 멸치볶음 각 1개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 감사제’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그동안 종가집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김장시즌에 맞춰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 종가집 인기 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