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대세 박서준, 듀카이프 마스크 모자 쓴 ‘미세먼지 룩’ 포착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8-11-21 18:47
등록일 2018-11-21 21:25

2018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명실상부 대세 배우 박서준이 거리에서 포착됐다. 많은 사람이 알아보는 톱스타이면서 미세먼지까지 심한 요즘, 듀카이프의 마스크 모자 ‘프랑켄더스트’를 착용한 모습이 카메라에 잡힌 것.
배우 ‘박서준’이 듀카이프의 마스크 모자 ‘프랑켄더스트’를 착용한 모습
마스크와 볼캡을 함께 착용하는 스타일은 흔히 아이돌 공항 패션이나 톱스타 인증룩으로 불리며 패션 피플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에는 미세먼지 현상까지 더해져 빠른 속도로 대중화되고 있다.

특히, 듀카이프의 마스크 모자 ‘프랑켄더스트’는 마스크를 모자에 쉽게 걸 수 있는 볼캡 아이템으로 셀럽들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완벽한 몸매와 얼굴을 자랑하는 훈남 모델 이대우도 듀카이프의 마스크 모자를 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모델 ‘이대우’가 듀카이프의 마스크 모자 ‘프랑켄더스트’를 착용한 모습

현재 박서준은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차기작 ‘사자’ 촬영에 한창이다. '사자'는 40초 프로모션 영상만으로 아시아권과 유럽 총 18개국에 선판매되며 한류스타 박서준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또한, KBS2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축구대표팀 박주호 선수와 안나 부부의 딸 박나은 양과 함께 도미노피자 신제품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 볼’ CF를 찍는 등 대세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