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비하인드 컷 공개, 전현무&한혜진 결별 이유는 바람? 이혜성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속 꽃미모..."학력+육감 골반 눈길"
박지완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1-12 22:17
등록일 2019-11-12 21:03

전현무&한혜진/사진 = MBC '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사진 = MBC '나혼자산다')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물거진 가운데 덩달아 전현무의 전여친인 한헤진과의 과거 열애가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전현무-한혜진은 2018년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후에는 10월 결혼설에 휩싸였다가 다시금 12월 결별과 관련한 논란을 겪으며 파란만장한 열애관련 루머를 겪은 커플이다.

전현무-한혜진은 MBC 연예대상 합동 무대를 함께 준비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한바 있다.

합동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연습하던 과정과 관련한 비하인드 컷 공개와 함께 두사람의 입장을 함께 출연했던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후 공개 열애를 하던 전현무와 한혜진이 올해 3월 이별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힘과 동시에 함께 출연하던 MBC ‘나 혼자 산다’에 잠시 녹화 참여를 중단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두사람의 이별에 대해 바람 등 결별 마저도 다양한 추측이 난무하며 파란만장한 열애설이 끝을 맺었다.

한편, 올해 나이 43세인 전현무는 15살 차이나는 이혜성 아나운서와 선후배 사이로 자연스럽게 연인사이가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더불어 올해 나이 28세인 이혜성 아나운서 학력은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뇌섹녀이다.

또한 이혜성이 스키니한 운동복을 입은채 아나운서는 과거 경기장내 진행을 위해 등장했던 방송 화면에서 육감적인 하반신 몸매를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다.

키워드
전현무
전현무한혜진
전현무이혜성
전현무나이
이혜성나이
이혜성아나운서
이혜성골반
한헤진나이
전현무한헤진결별
전현무한헤진바람
전현무한헤진이별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