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데인저룸 연합대회’ 성료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1-11 22:16
등록일 2019-11-11 14:36

‘마린포드’ 팀 최종 우승...상금 및 경품 지급
‘마블 퓨처파이트 데인저룸 연합대회’ / 넷마블 제공
‘마블 퓨처파이트 데인저룸 연합대회’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지난 9일 구로구 넷마블 본사에서 개최된 ‘마블 퓨처파이트 데인저룸 연합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마블 퓨처파이트’ 최초의 오프라인 대회로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상위4개 팀이 참가해 최종 우승을 위한 대결을 펼쳤다. 경기 방식은 준결승은 단판승 토너먼트로 결승전은 3판 2선승제로 진행되었다.

대회 결과 ‘마린포드’ 팀이 ‘딸바보’ 팀을 스코어 2대 0으로 이기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 1위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마블 게이밍 체어가 경품으로 수여됐다. 또한 2,3,4위 팀에게도 상금을 차등 지급했다.

이번 대회에는 각종 e스포츠 중계로 활약하고 있는 온상민 해설위원과, 이지인 해설자, 케이 대시(K-Dash) 마블 퓨처파이트 대표 등이 진행을 맡아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모든 대회는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중계됐으며, 약 1000명 가까운 실시간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넷마블은 라이브 방송 중 시청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했다.  

이정욱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마블 퓨처파이트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데인저 룸과 같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게임의 자체적인 재미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