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농심켈로그,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전지선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1-05 22:10
등록일 2019-11-05 10:27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컬러 2종 추가된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최초 런칭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 농심켈로그 제공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 농심켈로그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 농심켈로그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매년 G마켓, 옥션, G9에서 개최하는 대대적인 쇼핑 할인 축제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행사에서 켈로그 전 제품에 적용되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시리얼 디스펜서를 비롯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켈로그 소품 제공 등 매일 색다른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켈로그는 G마켓과 옥션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켈로그 브랜드관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한층 더 풍성한 20%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이날과 오는 11일에는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세트가 특가로 30%에서 최대 40%까지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켈로그를 상징하는 기존 레드 컬러 외에도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민트와 핑크색의 디스펜서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 밖에도 켈로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켈로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무료 증정, 프링글스 특가 할인 판매 등 매일매일 푸짐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최광용 영업팀 상무는 “언제나 켈로그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인기 온라인몰인 G마켓과 옥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을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켈로그 제품을 부담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