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 실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0-30 22:06
등록일 2019-10-30 11:19

‘나락의 탑’ 지옥 모드·신규 서번트 등장 등 새로운 재미 늘려
‘빛의 계승자’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 실시 / 게임빌 제공
‘빛의 계승자’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 실시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어려워진 ‘나락의 탑’ 지옥 모드 난이도가 등장했고, 새로운 서번트 출현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됐다.

‘나락의 탑’ 세 번째 난이도인 ‘지옥 모드’에서는 전투 진행 방식은 이전 모드들과 동일하지만 보스의 체력이 30% 남거나 전투 시작 후 30초가 지나면 두번째 보스가 출현한다. 지옥 모드에서는 모든 보스는 관계 효과와 지속 피해 면역을 보유하고 있어 공략이 더욱 까다롭다. 

새로운 5성 서번트인 ‘아리아’도 등장했다. ‘아리아’는 빙검을 사용해 공격을 펼치는 서번트로 빙결 효과를 시전하거나 방어력 감소 시에도 추가로 방어력을 낮출 수 있는 스킬 등을 갖추고 있어 전투 중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대침공’ 콘텐츠를 개편했다. 대전권을 소비해야만 하던 입장 방식에서 기본적인 탐사력으로 입장이 가능해졌다. 일반 탐험 지역에서는 얻을 수 없는 태생 5성 서번트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5성 서번트 소환석’, ‘6성 즉시 진화’ 및 ‘즉시 각성’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핼러윈 분위기에 맞게 게임 속 인기 서번트인 ‘루크레치아’, ‘밀드레드’, ‘앙코우’, ‘헤이렐’의 핼러윈 아바타도 새롭게 선보였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