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장수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0-23 22:01
등록일 2019-10-23 15:49

핼러윈 시즌 맞아 ‘히드라’ 입질율 향상시켜주는 한정 코스튬 출시
‘피싱마스터’ / 게임빌 제공
‘피싱마스터’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은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어 마스터’ 등급 도입과 랭킹전을 개선했다. 

레어 마스터는 마스터의 상위 단계로 이 단계까지 승급하면 올림푸스 낚시터로 원정을 떠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올림푸스 낚시터에는 새로운 능력을 지닌 물고기들이 출현해 다양한 낚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PvP랭킹전에서는 방어에 실패하면 패널티가 부과되고 복수에 성공하면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게 개편되어 치열한 경쟁의 묘미를 살렸다.

게임빌은 핼러윈 시즌을 맞아 한정 코스튬도 출시했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VIP상점도 개편했다. 

핼러윈 한정 코스튬은 높은 능력치를 부여할 뿐 아니라 올림푸스 낚시터에서 잡을 수 있는 ‘히드라’의 입질률을 상승시켜 주는 능력을 지녔다.

한편,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8년 차를 맞은 스테디셀러다. 

낚시 본연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성과 함께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세계 시장에서 롱런 중이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