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신규 ‘스테이지 모드’ 추가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0-16 21:55
등록일 2019-10-16 15:05

풍성한 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타로카드’ 및 ‘가을맞이 쿵야톡’ 이벤트 실시
쿵야 캐치마인드, '스테이지모드' 추가 / 넷마블 제공
쿵야 캐치마인드, '스테이지모드' 추가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스테이지 모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단계별로 퀴즈를 풀어나가는 ‘스테이지 모드’에서 스테이지를 넘어가는 즐거움은 물론 친구 및 지인과 경쟁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주요 스테이지에 보상으로 배치한 ‘쿵야’를 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향후 신규 스테이지는 지속 추가된다.

넷마블은 원하는 광고를 클릭해 그림퀴즈를 풀고 게임 내 재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일 1회 타로카드를 뽑아 운세를 점치고 ‘1일 컬러 팔레트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타로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다가오는 할로윈 등을 맞이해 친구 및 지인에게 원하는 메세지를 센스 있는 그림퀴즈로 전달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가을맞이 쿵야톡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한편,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