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쿠팡, ‘2019 할로윈 테마관’ 운영
박진종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0-14 21:53
등록일 2019-10-14 19:09

최대 50% 즉시할인관, 한정 기간 특가 등 풍성한 고객 혜택 제공
쿠팡 제공
쿠팡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쿠팡이 전세계인의 축제인 할로윈에 맞춰 ‘2019 할로윈 테마관’을 오픈했다.

이번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마관은 패션, 뷰티, 완구, 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한다. ▲할로윈 코스튬 ▲캔디&초콜렛 ▲할로윈 파티&포장선물 세가지 테마로 꾸몄다. 특히 성인, 유아, 펫 코스튬부터 파티 가렌드(장식), 홈파티 세트 등 파티소품까지 만날 수 있다.

쿠팡은 할인관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할인과 함께하면 더 즐겁다’ 코너에서 총 20여 개의 상품을 기간별로 추가 할인한다. 16일까지 ‘머지 섀도우 팔레트’, ‘엠엔엠즈 피넛 펀사이즈’ 등 4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17일부터는 ‘파티쇼 웨딩화관팔찌세트’, ‘콘서트야광손목밴드’, ‘유니프랜드 펌킨할로윈 실내복’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할로윈 뽀로로 캔디 박스’로 1만원대다. 이 밖에도 ‘디즈니 엘사 드레스 세트’는 4만원대, ‘이홈베이킹 할로윈 미니 손잡이상자’는 8000원대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할로윈이 하나의 축제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상품들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여 테마관을 기획하게 됐다. 고객들은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로켓배송 상품은 물론 수 억가지 마켓플레이스 상품들로 나만의 할로윈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