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레이드 ‘사계의 군주 아포피스’ 오픈
정진욱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0-10 21:50
등록일 2019-10-10 13:00

신위 동료 ‘세트’ 최초 등장...업데이트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신위동료 ‘세트’ / 게임빌 제공
신위동료 ‘세트’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사계의 군주 아포피스’를 오픈했다. ‘아포피스’는 ‘어둠의 군주 벨리알’, ‘역병의 사도 페인’의 뒤를 잇는 신규 레이드 보스로 사후 세계를 지배하는 군주다. 

레이드를 클리어하면 ‘어둠 심판자의 장비 세트’와 ‘어둠 군주의 장비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드래곤 버스터 파츠’를 강화할 수 있는 ‘드래곤 버스터 파츠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위 동료 ‘세트’가 최초로 등장했다. 세트는 ‘오시리스’와 연적으로 ‘이시스’를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캐릭터이며 ‘악의 파멸자’라는 별명을 가졌다. 일반 공격 시 보스를 제외한 적의 버프 1개를 제거하고 암흑의 기운이 증가한다.

게임빌은 신규 레이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달 2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레이드 플레이를 20회 달성하면 레이드 장비 강화석 1000개와 티켓 1000개를 지급한다. 

오는 22일까지는 매일 특정 시간대에 ‘레이드 정수 100% 보너스 월드 버프 이벤트’를 실시하며, 15일까지는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