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출시
유안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10-10 21:50
등록일 2019-10-10 11:59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케어, 화사하고 윤기있게 피부 표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 아모레퍼시픽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항산화 성분을 담아 윤기있고 화사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는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를 10월 새롭게 선보인다. 

‘슈퍼바이탈 크림팩트’는 슈퍼바이탈 크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자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미리세틴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고 아이오페는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13호 아이보리,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총 3가지로 본인 피부톤에 적합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은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으로, 복합적인 피부 노화의 징후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오페는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제형 안에 파운데이션, 보습, 프라이머 성분을 모두 담고 있어 기초 스킨케어 후에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한 가지 만으로도 촉촉하고 매끈한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가볍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적당량을 취한 후에 퍼프를 피부에 밀착시켜 미끄러지듯 펴 바른다. 잡티나 커버력을 높이고 싶은 부위에는 내용물을 도톰하게 퍼프에 취하여 톡톡 두드려 바르면 된다"고 설명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는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