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넷마블,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 개최
김대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9-25 21:39
등록일 2019-09-25 12:11

쿵야 캐치마인드·모두의마블·킹오파 등으로 대회 진행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에서 '모두의마블' 종목에 촐전한 참가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 넷마블 제공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에서 '모두의마블' 종목에 촐전한 참가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제4회 지밸리 위크 기간 중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최하고 넷마블이 주관하는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는 지난 24일 오후 5시 반부터 3시간가량 진행됐으며, 퇴근 시간대를 겨냥해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행사에서는 ‘쿵야 캐치마인드’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와 ‘모두의마블’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 대회 등 다양한 종목의 대회가 진행됐다. 

특히, ‘모두의마블’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의 결승전까지 올라온 참가자들의 화려한 콘트롤과 치열한 경쟁은 이날 행사의 백미였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구로디지털단지에서 개최되는 산업 및 문화 행사인 지밸리 위크는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간 열린다. 게임 대회를 비롯해 영상 문화제, 캐릭터 전시회, 넥타이 마라톤대회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밸리위크 참여를 통해 주변 근로자들과 시민들에게 넷마블 게임을 소개하고 함께 즐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루의 고단함을 뒤로 하고 게임대회를 통해 재미와 휴식을 얻어가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