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이동식 화장실, 5분 설치로 전기 연결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09-24 21:39
등록일 2019-09-24 17:06

사진제공= BR 호주캠핑화장실 울트라
사진제공= BR 호주캠핑화장실 울트라

9월에는 각종 축제, 캠핑 등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일수록 화장실 또한 넉넉해야 행사를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이에 비알테크놀로지(주)의 이동식 화장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친환경 호주 캠핑 화장실 ‘울트라’는 전기 연결, 상하수도 연결이 필요 없이 5분만에 바로 설치가 가능하여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이 수세식 이동식 화장실은 농막이나 주말농장, 건설 현장 등 간편하고 깨끗하게 화장실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어디든지 쉽게 설치할 수 있어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특장점은 초절수 무동력 수세식이 내장되어 일반 수세식보다 1/40양의 물을 사용하며 세면대까지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태양광에 강한 UV차단 소재로 되어 있으며 악취 차단 및 바이오 분해 기능이 있어 그야말로 친환경적이다. 

한편 비알테크놀로지(주)에서 판매중인 호주캠핑화장실 ‘울트라’ 는 호주 Work Cover 규제를 준수하고 있으며 Green Technology 인증기업 판매 제품이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