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노블레스 수현 임은주 커플매니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성혼을 이루는 건 현명한 선택이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기자
수정일 2018-08-16 18:45
등록일 2018-08-16 15:23

매년 휴가 시즌과 하반기로 접어들면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미혼남녀, 만혼자녀를 둔 부모세대의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 이는 많은 미혼남녀들이 여유시간에 방문 상담을 하려는 것과 올해를 넘기기 전에 결혼을 원하는 당사자 및 만혼자녀를 둔 부모들이 자녀에 대한 걱정이 커진 것이 이유로 보인다.

무더운 열기만큼 결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 시기에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방법’에 대해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임은주 커플매니저와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어떤 상황에 누가 어떻게 옷을 입느냐에 따라 옷의 가치가 달라지는 것처럼 결혼 또한 마찬가지라는 생각으로 13년간의 디자이너의 생활을 접고 커플매니저가 됐다는 임은주 커플매니저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방법에 대해 이와 같이 조언했다.

“좋은 배우자를 고르는 방법은 나에게 어울리는 옷을 찾는 것과 다름이 없다. 옷을 살 때도 여러 가지 옷을 입어보고 가격도 비교해 보는 등 다양한 고민을 한 후 선택한다.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서도 시간과 노력을 들여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고 느껴보는 과정을 통해 나와 잘 맞는 한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이어 “좋은 배우자를 혼자 고르는 것이 어렵다면 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다. 결혼전문가인 커플매니저가 개별 선호도에 맞춘, 철저한 신원검증이 완료된 상대를 소개시켜줘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도 나와 잘 맞는 배우자상대를 소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또 “’결혼’은 인생의 ‘행복’에 있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큰 이벤트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배우자를 어떻게 찾는지 고민하는 고객님께 보여지는 프로필도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은 주관적인 코드, 성향, 색 등이 나와 잘 맞는 상대인지 파악할 수 있는 눈을 키워야 한다고 항상 조언한다. 좋은 배우자상대를 소개해 드릴 수는 있지만 고객님을 대신해 배우자를 선택해 줄 수는 없기 때문에 커플매니저의 도움을 받더라도 나와 잘 맞는 배우자를 찾기 위해 커플매니저와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할 것을 추천한다”는 말로 이야기를 마무리했다.

조언을 해준 임은주 커플매니저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다. 능통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바쁜 전문직군 종사자들의 성향을 빠르게 파악하고 성혼까지 이끌어내는 전문직 성혼 전문 매니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임은주 커플매니저가 재직 중인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 분야의 국가직무능력 표준을 개발하고, 이를 토대로 전문 커플매니저를 양성하는 국내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2년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려표준)이 적용된 특화된 재혼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 선도를 위해 결혼정보회사비용,후기,가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매월 진행되고 있는 프라이빗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