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대방건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7일 1순위 청약접수
인터넷뉴스팀 기자 기자
수정일 2018-06-05 18:43
등록일 2018-06-05 17:47

대방건설은 의정부 고산지구 C5블록에 위치한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아파트 1순위 청약접수를 오늘(7일)부터 진행 중이다. 이 아파트는 중소형 단지임에도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조망권, 학세권프리미엄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지하2층, 지상 25층으로 10개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는 중소형 단지로 공급면적은 73~74㎡(494가구), 84㎡ (438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중학교가 들어서며, 인근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부용산과 용암산을 실내에서 바라볼 수 있는 빼어난 조망권도 갖췄다. 단지 옆 상가와 단독택지는 5층 이하로 계획되어, 일부세대를 제외하고는 영구조망권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오픈 첫날부터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다양한 평면이 구성되어 있어 보다 넓은 수요층의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은 단지 모형 및 단위세대를 둘러보고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단지 주변 개발호재로는 수도권 대규모의 복합문화융합단지가 예정되어 있다. 최근 사업시행 승인 고시가 나왔으며, 뽀로로 테마파크, K-POP YG클러스터,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선다. 또한, 인근에 7호선 탑석역 연장, GTX B,C노선 등 교통호재도 예정되어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 향상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인근 초등학교 및 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우수한 학세권 입지를 가질 뿐만 아니라 세대 내에서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고, 대방건설만의 넓은 혁신평면을 만날 수 있다. 고산지구 단지 내 실내수영장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있는 대방노블랜드는 고산지구 내 탁월한 중소형 단지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2020년 11월 입주예정이며, 향후 분양일정은 ▲6월 7일 1순위 접수 ▲6월 8일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하고 있는 견본주택 내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