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권나라 “이종석과 무슨 사이?” 나이 차이 ‘화제’ 권나라 별명 “분당 이나영” 다리 길이만 106cm
신빛나라 기자
수정일 2019-09-20 21:37
등록일 2019-09-20 15:49

권나라 나이는 올해 29살이며 이종석 나이와는 2살 차이가 난다.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이자 배우로 변신에 성공한 권나라가 오늘(20일) MBC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권나라는 최근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도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권나라는 과거 ‘분당 이나영’으로 불릴 정도로 뛰어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해 연예계 데뷔 전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해진다. 실제로 모델을 능가하는 몸매와 훨칠한 키를 자랑하며 다리 길이가 106cm라고 밝혀 황금 비율을 자랑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최근에는 배우 이종석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언론 매체 보도에 의하면 이종석은 헬로비너스 멤버로부터 권나라를 소개받으며 이종석이 권나라를 소속사로 영입하기 위해 공을 많이 들인 것은 물론,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종종 목격됐다고. 
 
그러나 열애설이 보도되고 곧바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에서 이를 부인하면서 이는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권나라 나이는 올해 29살이며 이종석 나이와는 2살 차이가 난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