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의왕시, 학부모와 함께하는 소통 간담회 열어
전지선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9-19 21:36
등록일 2019-09-19 14:48

중·고등학교 학부모와 교육 발전방향 모색
학부모와 함께하는 소통 간담회 / 의왕시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의왕시(시장 김상돈)는 1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학부모와 함께하는 소통간담회’를 개최하고 관내 중·고등학교 학부모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상돈 의왕시장을 비롯해 관내 7개 중·고등학교 학부모회장·학부모폴리스회장, 4개 고등학교 학부모회장·부회장, 시 관련 부서장과 의왕경찰서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의왕시 교육정책 설명과 청소년 국제교류 사업 안내, 질의응답 및 건의사항 청취 순으로 진행됐으며 학교시설 개선 지원, 교통안전 및 방범, 보행환경 개선, 혁신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들과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의견들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고 반영해 우리시 교육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일에는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간담회가 열렸으며, 이날 간담회를 포함해 총 120여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시에서는 해당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부서의 검토를 거쳐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