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KB국민카드, 나만의 랩 만드는 ‘디지털 랩 이지’ 이벤트 실시
박진종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9-17 21:34
등록일 2019-09-17 18:55

간단한 문구 녹음하면 음성 분석 통해 최적의 랩 비트 적용된 랩 제작 가능
KB국민카드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간단한 문구를 녹음하면 자동으로 나만의 랩을 만들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디지털 이벤트 ‘디지털 랩 이지(Rap Eas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9월 말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녹음 버튼을 누른 후 랩으로 만들고 싶은 문구를 5초간 자유롭게 녹음하면 된다.

녹음된 내용은 음성 분석을 통해 ▲기본 스타일 ▲EDM 스타일 ▲그루브 스타일 ▲디지털 스타일 등 4개 유형의 랩 비트 중 최적의 랩 비트가 적용돼 나만의 랩으로 만들어 진다.

제작된 랩은 제공되는 링크 버튼과 영상 다운로드 기능을 이용해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다운 받은 랩 영상을 ‘디지털 랩 이지’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명)와 에어팟(2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재미있고 쉽게 나만의 랩을 만드는 과정에서 편리한 디지털 생활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래퍼(Rapper)가 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